-
그룹 엔하이픈(ENHYPEN)이 오는 12일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여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.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, 멤버 전원이 정규 2집 ‘ROMANCE : UNTOLD’의 작사, 작곡, 프로듀싱에 참여했습니다.
이 엔하이픈 정규 2집은 지난 6월 18일 0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캘린더에 공개를 한 적이 있습니다.
이때 영상은 남자가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모습을 비췄고 따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.
특히 ‘Highway 1009’는 모든 멤버가 가사를 쓴 곡이다. 희승은 이 곡의 작곡과 프로듀싱까지 맡아 엔하이픈만의 색깔을 담았다.
지난 5일 공개된 앨범 프리뷰에서 이 곡의 일부가 공개되었고, 따뜻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 깊었다.
멤버 정원은 ‘Hundred Broken Hearts’의 탑라인을 작곡했다. 이 곡은 엔하이픈 특유의 젊은 감성을 담은 올드 스쿨 스타일의 R&B 트랙으로,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.
엔하이픈은 ‘BORDER’, ‘DIMENSION’, ‘MANIFESTO’, ‘BLOOD’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, 이번 정규 2집 ‘ROMANCE : UNTOLD’로 새로운 앨범 서사를 시작한다. 빌리프랩은 “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높은 완성도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”며 “한층 짙어진 음악색과 아티스트로서의 진정성을 기대해도 좋을 것”이라고 전했다.
이 엔하이픈 정규 2집 발매 당일인 7월 12일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됩니다.
신보 발매 직후 7월 13일에서 21일까지 오프라인 이벤트(Romance House)가 열리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